아프리카 알제리 생활

식당 - 르바르도 Le Bardo

나탈리 2021. 5. 13. 12:30

이 곳은 자주 갔던 곳은 아니고 두 번인가 세 번인가 갔어요.

 

르 바르도 Le Bardo 라는 곳.

알제리 음식 깔끔하게 먹고싶으면 추천... 쿠스쿠스같은 거 절대 안먹고싶은 분들이 더 많겠지만 혹시 먹고는 싶은데, 현지 아무데서나 캐주얼하게 파는 거 싫고 깔끔하고 분위기 좋게 먹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가격대는 2000디나르 중반 ~ 3000디나르 정도여서 한국돈으로 2-3만원대. 여기 물가 치고 비싸지만 술도 팔아요.

미리 전화해서 예약하고 가면 좋을 듯해요. 바르도뮤지엄 바로 앞에 있어요.

 

 

 

 

 

제가 시킨 건 소고기랑 감자.. ㅋㅋㅋㅋ 로컬푸드라고 하는데 뭔지모르겠지만 맛있었어요

 

 

 

 

 

 

 

 

마그렙지역의 로컬푸드인 쿠스쿠스 -

전 프랑스에서 쿠스쿠스를 이용한 디저트를 먹었을 때 너무 별로였는데 고기랑 소스랑 먹으니까 아주 좋았어요

집집마다 쓰는 소스가 다르다고 해요. 여기도 이 레스토랑만의 소스를 썼다고 - !

쿠스쿠스 먹었다고 하면 무슨 소스랑? 레드? 화이트? 뭐 이렇게 막 물어봐요 ㅋㅋ

 

 

 

 

 

 

레스토랑 이름: 르바르도 Le Bar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