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알제리 생활

알제리 알제 피자 ❤

나탈리 2021. 5. 12. 17:10

피자헛 감튀 존맛

수입통관이 오래 걸리는 나라인데 피자헛이 2년간의 노력 끝에 들어왔다고 해서 가봤는데 역시 실망 ㅋㅋㅋ 근데 감자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찍어왔다. 짱맛있음!

여기서 먹은 감자튀김 중에 제일 맛있었다. 레스토랑에서 나오는 거보다 훨씬. 한국보다 굵고 적당히 짭조름해서 취향껏 찍어먹으면 됨. 피자헛에 가지말고 동네 피자가게에서 피자 사먹으세요 혹시 누가 가자고 해서 가게 된다면 감자튀김 두개 시ㅋㅣ세요 꼭

 

아래 사진 피자집은 les sources 동네에 carrefour 교차로 근처에 있는 빵집옆이에여...이름 모름ㅋㅋㅋ주소도 모름..

 

 

새로 생긴 피자집 정복 !

농담으로 알제리 아웃백 같다고 ㅋㅋㅋㅋㅋㅋ

나름 커다란 화덕이 오픈키친으로 자리하여 직접 조리과정이 다 보이는 동네 피자집이다.

세 판 배부르게 먹고 배 땅땅 두드리기 !

난 한국 피자보다 여기 피자가 더 맛있는 거 같다.

한국에서 이태리식으로 만드는 피자는 그냥 다 너무너무 얇고 내용물도 너 - 무 없고.

피자헛같은 미국식 피자는 너무 과하고.

여기서 피자 너무 맛있어서 자주 먹는다. 우리끼리 한국 갈 때 80 키로 되는 거 아니냐고 ㅠㅠ 농담으로 했는데 진짜 살찜...

치즈도 한국에서처럼 얄팍하게 넣는 게 아니고 치즈도 엄청 두툼두툼하게 넣어준다.

이 가게에서는 도우 원래대로 먹었지만 자주 테이크아웃하는 집에서는 치즈 크러스트 도우로 해달라고 커스터마이징 !

도우는 불어로 (알제리 불어일수도 있음) bordure de pizza